알바비 계산기 무료로 쉽게 이용하자

 

 

 

 벌써 한주의 마무리를 알리는 일요일 저녁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중부지방은 호우주의보로 안전 경보가 자주 울리네요. 사망자들도 몇명나오고.. 산사태 위기경보도 '경계' 단계로 발령이 되었다 합니다.혹시나  위험 지역에 계신 분들은 유사시 안전한 곳으로

대피하실 수 있는 조치 미리 취해두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알바비 계산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아르바이트를 했을 때 주는 대로 받는 거보다 책정된 금액과, 내가 계산한 금액이 맞는지 알아보시는 게 더 확실하겠지요? 주는 대로 받게 되면 알게 모르게 은근슬쩍 노동의 대가를 취해버리는 이상한 곳도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제가 사회 초년생일 때는 첫 아르바이트를 편의점을 했었는데요. 당시 시급이 4,320원 정도로 기억나는데, 저는 야간근무로 시급 4,000원을 받고 일을 했습니다.  20살 되어서 처음 아르바이트였고 아무것도 모를 당시였죠. 3개월 뒤에는 최저시급으로 올려준다고 해서 열심히 했건만 정작 시간이 흐른 뒤 점주님이 말씀하시기를.."내가 폐기 잘 챙겨주고 신경 써줄 테니 이대로 가자"라고 말씀하셨던 게 지금도 기억납니다. 그 말을 듣고 바로 그만두었지요. 자, 그럼 알바비 계산기 한번 알아볼까요?

알바비 계산기 이용하기

 

아무 평범한 포털사이트로 들어가서,

알바몬으로 접속해줍니다.

 

 

 알바몬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이러한 화면이 보이실 거예요. 저희가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알바비 계산기이기 때문에 채용정보→급여 복지별 알바정보→급여 별 알바순으로 들어가줍니다.

 

 

잘 들어오셨나요? 급여별 알바로 들어오시면 헤매실 수도 있어요. 그러면 안 되니까 제가 위에 사진에 빨간 네모 박스 체크해두었습니다. 알바비 계산기 사용을 위해 빨간 네모박스안에 알바 급여계산기를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다들 쉽게 들어오셨나요? 그러면 알바비 계산기가 바로 나타납니다. 2020년 최저시급은 8,590원이라고 알려주네요.저의 사회 초년생 시절보다 약 2배가량 오른 금액..

저는 알바비 계산기를 통하여 시급을 월급으로 환산해 계산을 해보았습니다.

시급 9,000원

일일 근무시간 11시간

일주 근무일수 5일

월 연장 근무 시간 1시간

주휴수당 포함

세금 8.98%

수습 미적용

이렇게 계산하니

예상 월급 1,957,313원

예상 주휴수당 274,142원

예상 월 연장수당 12,285원

최종 금액 2,243,740원

으로 계산되네요.

참으로 간단하지요?

글을 읽는 여러분들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알바비 계산해보시기를 바랍니다. 흔히 근로소득은 본인의 노동력을 대가로 얻습니다.하나라도 더 알아서 노동의 대가를 손해 보는 일이

없도록 하는 것은 누가 해주는 것이 아니고, 본인이 스스로 해결해야 되는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알바비 떼 먹히지 말고 노동가치를 제대로 보상받아요♡

 

 

좋아요 구독하기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