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안내

 

 성인이 되고, 직장인이 되어 월급을 수령하는 그 순간만큼은 한 달 동안의 피로가 싹 가라앉는다. 근로소득을 할 수 있게 되면서 신용카드를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생기기 마련인데,

나 또한 직장 생활을 하고 얼마 되지 않아서 신용카드를 만들었다. 신용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아무래도 당장 현금이 없어도, 차월에 지불할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싶다. 올바른 신용카드 사용법에 대해서는 추후에 설명하기로 하고, 오늘은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 알아보려 한다. 신용카드를 이용하면 결제일을 꼭 준수해야 한다. 말 그대로 "신용카드"이다. 납일일에 지불하지 못하면 연체이자가 발생함과 동시에 개인의 신용도가 떨어지고, 카드 사용에 불이익이 생길 수도 있다.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 기간 알아보기

 

 먼저 농협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화면 상단에 고객센터 탭이 보이는데,

클릭 후 카드 이용안내→결제일별 이용 기간 안내로 이동한다.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 기간은 상기의 사진과 같다.

사람들이 하는 말 중 하나가 "월급이 통장을 스쳐 지나간다"라는 말이다.

처음엔 이해하지 못했는데 신용카드를 사용해보니 이해가 되더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월급날을 결제일로 지정하기 때문이기 때문이다.

만일 1일부터 31일까지의 이용금액을 결제하고 싶다면 14일을 결제일로 변경하면 된다.

농협카드 결제일 변경하기

 

 

농협카드 홈페이지 →공인 인증서 로그인→마이페이지→농협 카드 결제일 변경

 신용카드는 양날의 검과 같다고 말하고 싶다. 무리한 카드 사용은 가계의 위협이 될 수도 있으니 수입의 일정 부분만 사용하도록 하자. 안전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하나 이상의 카드는 되도록 만들지 말도록 하고, 이용 한도 금액을 수입보다 낮게 설정하길 바란다.

 

 

좋아요 구독하기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