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닉네임 뺏기 레어 닉 얻기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온라인 속에서 게임 닉네임은 상당히 매력있는 부분 중에 하나로써 과거 타게임에서는 흔히 S급 아이디라는 명칭으로 현금거래까지 이루어질 정도로 게임 닉네임은 본인을 나타내기에 가장 쉽고 간결하였습니다.오늘은 롤 닉네임 뺏기를 소개시켜드릴건데 정확히 설명드리면 닉네임을 뺏는게 아닌, 닉네임 검색을 통하여 해당 닉네임을 언제부터 생성할 수 있고, 현재 사용가능한 닉네임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려 합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롤 소환사 이름 자동 초기화 기준은 어떻게 될까?

 롤은 일정 기간 게임 플레이를 진행하지 않는다면 소환사명이 초기화됩니다. 소환사 이름 초기화 시한은 다음과 같습니다.

1~6레벨  6개월 미 사용 시 초기화

12레벨 1년 미사용 시 초기화

20레벨 1년 8개월 미사용 시 초기화

30레벨 2년 6개월 미사용 시 초기화

롤 소환사 이름 변경 FAQ

 

1) 닉네임 변경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을까?

   -게임 실행 후 상점→계정탭을 클릭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2) 닉네임 변경 비용은 얼마가 필요할까?

    -롤 닉네임 변경 비용은 1,300RP 또는 13,900BE가 필요합니다.

 

3) 닉네임을 변경하면 친구 목록은 어떻게 될까?

    -닉네임을 변경하여도 친구 목록은 유지됩니다.

 

*게임 이용이 제한된 사용자의 소환사 이름은 자동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2020년 기준)

롤 이름 검사기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롤 이름 검사기를 검색하여 사이트 이동합니다.사이트에 접속하면 닉네임을 검색할 수 있는데 이 기능을 통하여 초기화된 닉네임을 찾아야 합니다.KR은 한국 서버를 의미하는 것이니 KR로 설정 후 검색합니다.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예시로 티스토리와 공부라는 닉네임을 검색하였습니다.일전에 설명드렸듯이 롤은 일정기 간 게임 플레이를 진행하지 않는다면 닉네임이 자동 초기화됩니다. 티스토리라는 닉네임은 2년 가까이 플레이하지 않았네요.공부라는 닉네임은 계정 주인이 게임 플레이를 진행하지 않는다면 179일, 즉 2021년 2월 중순에 닉네임 자동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롤 닉네임 뺏기라는 건 이처럼 자동 초기화되는 닉네임을 찾아내어 얻는 방법이라 좋은 닉네임을 얻어야 될수록 노력이 많이 필요합니다.

 

 

롤 닉네임 뺏기 두 번째 방법

 

롤 이름 검사기 화면 왼쪽 상단에 보시면 목록이라는 탭이 있습니다. 목록 탭을 누르시면 글자수와 알파벳, 숫자등을 설정하여 검색이 가능합니다.

설정을 3글자, 숫자, KR 한국 서버로 설정하여 검색하였습니다.검색 결과를 보시면 544라는 닉네임은 바로 사용 가능하고 차례대로 닉네임 자동 초기화 까지 남은 기간 순서대로 닉네임을 표시해 줍니다.롤 닉네임 뺏기 방법에 대하여 소개해드렸는데 좋은 닉네임과 마음에 드는 닉네임을 얻기까지에는 노력과 인내가 필요합니다.롤 이름 검사기를 잘 활용하시어 좋은 닉네임을 선점하시기 바랍니다.

좋아요 구독하기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꿀팁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앱 다운로드 안됨 해결법  (0) 2020.08.25
아이폰 상단 바 사라짐 해결하기  (0) 2020.08.23
세스코 가정집 비용  (0) 2020.08.21
배꼽 때 제거 올바르게  (0) 2020.08.20
페메 비활성화하는 법  (0) 2020.08.19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